자유 그리고 경험

니나의 마법서랍 미친 몰입도 본문

경험한 것

니나의 마법서랍 미친 몰입도

배아줄기세포 2021. 12. 20. 23:11
반응형

니나의 마법서랍
니나의 마법서랍

그냥 있길래 클릭했다.
아는 작가가 만화를 새로 시작했나보다.

컨셉만 보고 지나가려고 했다.

니나의 마법서랍 첫댓글

첫회에서 서랍속으로 들어가 회사출근 엔딩이였는데, 단순히 센스있는 베댓이라고 생각했다.

니나의 마법서랍 소개
니나의 마법서랍 소개

그리고 다음회를 봤는데, 진짜로 스릴러?! 어딜 봐서 스릴러야 하고 몇 편 더 봤다.

.

.

.

진짜 개스릴러다

1시간 30분동안 현재나온 62화를 정독했다.

 

'랑또' 작가 이름만 알고 만화를 정독한 적은 없었는데, 다른 웹툰도 한번 봐야겠다.

은은한 스릴러 보고 싶다면 추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