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그리고 경험

애드센스 PIN번호 우편 후기 본문

경험한 것

애드센스 PIN번호 우편 후기

배아줄기세포 2022. 3. 22. 22:07
반응형

드디어 $10를 달성했습니다.

3월 4일 출발하여, 오늘 3월 22일 도착하였습니다. 총 18일이 걸렸네요.

 

애드센스는 $10달러 달성시 출금을 위해 필요한 PIN번호 발송을해주고, $100달러 달성시부터 출금이 가능합니다.

저는 올해 3월 4일 고마우신 누군가의 클릭으로 예상수익 $10달러를 넘었고, 그와 동시에 알림이 왔습니다.

'입력하신 주소로 PIN번호가 발송되었으니 입력 바랍니다.'

PIN번호 발송 안내 메시지

이미 애드센스 승인을 통해 기다림에 단련이 된 저는, '언젠가는 오겠지' 하면서 여유롭게 기다렸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포스팅도 열심히 했으면 좋았으련만, 잠시 게을러졌습니다.

 

 

그리고 오늘 우편함에 애드센스 핀번호가 도착해있는 걸 부모님이 알려주셨습니다.

PIN번호 우편

애드센스 PIN번호 우편 뒷면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종이 뒷면

다른 투자증권 등에서 배당금이나, 거래내역이라고 날아오는 걸 보면, 별 내용 없는데도 봉투에 고이 포장되어서 오는데, 저는 처음에 보고 '왠 스티커 쪼가리가 날라왔지?' 했습니다. 그래도 중요하다고 하는 핀번호인데 무게감이 안 느껴졌습니다. 하지만 다시 생각해보니 이런데에서 종이를 낭비해 나무에게 미안해할 필요는 없는 것 같습니다.

애드센스 PIN번호 우편 앞면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 앞면

양쪽 모서리부분을 제거하면 이렇게 펼쳐집니다.

애드센스 PIN번호 안쪽
애드센스 종이

안쪽 글씨가 그렇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입력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설명을 보지 않아도 직관적으로 어떻게 입력하는지 아실겁니다.

 

입력방법

맨 위에 사진에 있는 것처럼 'PIN번호 입력하기' 알림을 누르면 입력하는 곳이 나옵니다. 그대로 입력만 해주면 됩니다.

PIN번호 입력화면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하는 법

시도는 총 3번 할 수 있네요. 여기서 3번 실패하거나, 손이 미끄러져서 'PIN 다시 보내기'를 누르신다면..

또다시 2~3주를 기다려야겠죠?

PIN번호 입력 완료
핀번호 입력 완료

우편이 오는동안 또다시 $10달러가 쌓여서 이제는 총 $20여 달러가 되었네요. $100달러까지 도달하기 위해 다시 포스팅을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블로그 하시는 여러분 화이팅!

반응형
Comments